PIZZA BREAK X yovng trucker (FIRST BITE 004)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yovng trucker (FIRST BITE 004)"를 공개한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프로젝트이다.

네번째 콜라보 아티스트는 바로 랩퍼 “yovng trucker(영트러커)”!

“콸라(Qwala)”라는 이름으로 왕성하게 활동한 바 있는 영트러커는 크루 오사마리의 리더로써 힙합 씬 내의 오랜 경력의 잔 뼈 굵은 활동들로 언더그라운드 힙합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쇼미더머니 코팔팀의 멤버, MBN 싸인히어 세미파이널 진출 등의 방송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그의 존재를 확실하게 알리는 데에 성공한다. 그의 과거 음반들은 미국 1990년대 힙합 골든 에라 시기의 붐뱁 음악의 질감을 재현함과 동시에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해내어 국내 붐뱁 힙합의 대표적인 음반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그랬던 그가 최근 그의 또 다른 이름, 영트러커로 돌아와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다소 놀라운 그의 행보는 많은 힙합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는데, 그는 그의 새 움직임을 보여줄 파트너 중의 하나로 유로코피자를 선택한다.

영트러커와 유로코피자의 콜라보 곡 “잠깐만 지금 몇 시”는 “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제작한 오리엔탈한 분위기의 트랩 비트에 영트러커의 중독성 있는 싱잉 랩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시간에 쫓겨 쉼 없이 달리는 영트러커의 옆에는 유로코피자 두 판과 달리는 길에서 운명처럼 만난 아름다운 그녀가 있는데, 영트러커는 이 여정을 속도감 있는 비트 위에서 재치 있게 표현한다. 

 

PIZZA BREAK X yovng trucker (FIRST BITE 004)

잠깐만 지금 몇 시 (Prod. by Loky Beatz)